금정역 전집 고래전에 다녀왔어요.

요즘 너무 더워서 밥 먹기가 정말 싫은 것 같아요. 특히 저녁시간은 일하고 힘든 하루를 보냈지만 또 주방에 출근하려니… 하루 두번 출근하는 느낌이라~ 그러다가 반가운건 외식~ 가끔은 정신건강과 육체건강을 위해서 외식을 합니다. 오늘은 청량감 있는 고래전에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저녁시간을 갖고싶어서 다녀왔습니다. 요즘 너무 더워서 밥 먹기가 정말 싫은 것 같아요. 특히 저녁시간은 일하고 힘든 하루를 보냈지만 또 주방에 출근하려니… 하루 두번 출근하는 느낌이라~ 그러다가 반가운건 외식~ 가끔은 정신건강과 육체건강을 위해서 외식을 합니다. 오늘은 청량감 있는 고래전에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저녁시간을 갖고싶어서 다녀왔습니다.

밖에 있는 자리도 날씨가 선선할 때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홀은 크지는 않았지만 아담한 편이었어요. 금정역 전집답게~ 평일 이른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로 테이블이 거의 차있었습니다. 밖에 있는 자리도 날씨가 선선할 때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홀은 크지는 않았지만 아담한 편이었어요. 금정역 전집답게~ 평일 이른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로 테이블이 거의 차있었습니다.

 

메뉴가 다양하고 사이드 메뉴도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거든요. 메뉴가 다양하고 사이드 메뉴도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거든요.

반찬 나와요~ 오랜만에 보는 닭다리 과자 기뻤어요~ 반찬 나와요~ 오랜만에 보는 닭다리 과자 기뻤어요~

닭다리 과자가 너무 맛있어서 다 먹자마자 센스있게 리필해줬어요. 시원한 냉국도 맛있었어요. 닭다리 과자가 너무 맛있어서 다 먹자마자 센스있게 리필해줬어요. 시원한 냉국도 맛있었어요.

창가자리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좋네요. 창가자리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좋네요.

뜨끈한 전골~순두부 전골 주문했습니다. 뜨끈한 전골~순두부 전골 주문했습니다.

라면사리를 넣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라면사리를 하나 추가해서 넣어 먹었습니다. 왜 라면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걸까 라면사리를 넣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라면사리를 하나 추가해서 넣어 먹었습니다. 왜 라면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걸까

보글보글 맛있게 익어가는 시간, 행복이 물들어가는 시간이었습니다. 보글보글 맛있게 익어가는 시간, 행복이 물들어가는 시간이었습니다.

라면 면을 하나 넣고 맛있게 먹으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라면 면을 하나 넣고 맛있게 먹으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막걸리를 좋아하시는 남편분은 한 잔 후련해졌네요. 느린 동네 막걸리 맛이 깔끔해서 좋대요. 막걸리를 좋아하시는 남편분은 한 잔 후련해졌네요. 느린 동네 막걸리 맛이 깔끔해서 좋대요.

국물요리가 잘 맞아요~ 하루에요. 국물요리가 잘 맞아요~ 하루에요.

순두부도 양이 많아서 떠먹을게 많아서 좋아요~ 순두부도 양이 많아서 떠먹을게 많아서 좋아요~

남편은 하루의 피로를 이 시간을 통해 풀어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남편은 하루의 피로를 이 시간을 통해 풀어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버섯과 순두부~라면 사리와 고추가 부드럽고 알싸한 맛의 조합이 입안에 남는 느낌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버섯과 순두부~라면 사리와 고추가 부드럽고 알싸한 맛의 조합이 입안에 남는 느낌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금정역 전집에 왔으니 부침개가 빠지면 서운하겠죠. 육전을 시켰는데요~ 깔끔하게 차려져서 나왔더라구요. 금정역 전집에 왔으니 부침개가 빠지면 서운하겠죠. 육전을 시켰는데요~ 깔끔하게 차려져서 나왔더라구요.

파와 부추 장아찌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파와 부추 장아찌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진수성찬에 충분한 저녁 시간을 카나이(金井)역의 전집에서 보낼 수 있었습니다. 진수성찬에 충분한 저녁 시간을 카나이(金井)역의 전집에서 보낼 수 있었습니다.

부추파절임에 싸먹거나 간장에 찍어먹거나 그냥먹거나~여러가지 맛봤어요. 육전이 냄새 하나도 안 나고 부드러워서 순간 다 사라져버렸어요. ^^ 부추파절임에 싸먹거나 간장에 찍어먹거나 그냥먹거나~여러가지 맛봤어요. 육전이 냄새 하나도 안 나고 부드러워서 순간 다 사라져버렸어요. ^^

사이드 메뉴로 감자튀김을 하나 주문했어요. 금정역 앞의 가게입니다만, 사이드 메뉴가 풍부해, 다채로운 식탁으로 채워질 뻔 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감자튀김을 하나 주문했어요. 금정역 앞의 가게입니다만, 사이드 메뉴가 풍부해, 다채로운 식탁으로 채워질 뻔 했습니다.

감자튀김은 케첩에 듬뿍 찍어서 하나씩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갓 튀긴 튀김 요리라 맛이 좋았고, 맛이 강하지 않은 건강한 감자 튀김 맛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감자튀김은 케첩에 듬뿍 찍어서 하나씩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갓 튀긴 튀김 요리라 맛이 좋았고, 맛이 강하지 않은 건강한 감자 튀김 맛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먹는 즐거움이 가득했던 고래도 춤추게 하는 고래전이었습니다. #금정역 전집 #야마모토 전집 먹는 재미가 가득했던 고래도 춤추게 하는 고래전이었습니다. #카나이역 전집 #야마모토 전집

고래전 경기도 군포시 산본천로 202번길 131층 고래전 고래전 경기도 군포시 산본천로 202번길 131층 고래전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