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포스 1 미드 ’07 펄화이트지코 슈즈 커스텀 리뷰
안녕하세요 상이현입니다.오늘은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나이키 라인업 중 하나인 에어포스1 미드펄 화이트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품의 특징
출처 – 지코인스타
이 제품을 처음 본 건 패셔니스 타지코가 신고 있을 때 봤어요.원래는 빈티지한 신발인데 중간에 벗기면 특유의 남색 파랑 패턴이 나타나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게 너무 매력적이라고 생각했어요.
원래는 이런 디자인인데 나이키 커스텀 슈즈에서 인기 있는 타입으로 다 벗으면 이런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나이키 에어포스1 미드 제품은 ‘힙’의 상징인 한 아이템으로 반바지나 와이드 데님 팬츠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그리고 빈티지한 요 구두는 특히 청바지류와 어울리는 타입인데 신발끈까지 남색 패턴으로 적용하여 스타일리쉬함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었어요 ^^*일반 신발을 왜 따로따로 쪼개놓느냐는 분들도 많은데 요즘 범고래 사태를 보면 일반 신발보다는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신는 신발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그리고 베이직한 아이템인 만큼 좀 질릴 것 같아서 나이키 에어포스1 미드펄 화이트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전체적인 디자인의 쉐입은 동일합니다.지난번에도 이 제품의 라인업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드렸지만 원래 농구화에 대한 모티브를 가지고 만들어져 발목을 잘 감싸고 앞코 부분에 통기성 때문에 구멍이 찰랑찰랑 뚫려 있습니다.이런 종류의 나이키 신발이 꽤 있기에는 당시 구입할 수 있었던 것은 나이키 에어포스 1 미드펄 화이트였습니다.가격대도 비싸지 않았는데, 이제 판매 종료가 되어서 구하기 어려워졌네요.저는 빈티지한 걸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종류, 그리고 이런 패턴의 색감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어른들 입장에서 보면 ‘가난한 친구’ 혹은 ‘아낄 수 있는 친구’라는 제목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열 때는 몰랐는데 사진을 찍어보면 그런 생각이 들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갑자기 지나갑니다.착용샷원래는 와이드 데님팬츠와 함께 매칭을 진행해보려고 했는데, 다른 의류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다면 반바지 위주의 착용샷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나이키 에어포스1 미드펄 화이트 상품은 발목 위로 엠보가 올라오기 때문에 저는 양말을 조금 오래 신는 것을 좋아합니다.깔끔한 것보다는 캐주얼하고 힙함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게 신발의 포인트 요소라고 생각했거든요.퇴근하고 바로 사진찍기 때문에 화질이 좋지 않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아, 그리고 사이즈에 대해 궁금하실 텐데 일반적으로 신는 나이키 사이즈와 똑같이 가면 편하게 신을 수 있어요.신발끈을 교체하게 되었을 때는 공간이 더 많이 남기 때문에 사이즈에 대한 걱정은 크지 않을 것입니다.나름 이번에 도전한 포즈!K잠민 같은 코디를 매칭해봤는데 저는 강력 추천하고 싶은 코디는 청바지를 활용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요.포멀한 느낌의 의류와도 매칭해봤는데 잘 안어울리는 것 같아요.그러니까 오늘 코디는 어떤지 이런 타입으로 코디가 안 되길 바라면서 사진을 찍어봤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바지만 부츠컷이나 와이드핏으로 바꿔주시면 신발의 매력을 살릴 수 있으니 그 부분만 참고하셔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요.착용감은 매우 훌륭합니다.발볼과 발등이 여유롭게 조이는 신발이 아니기 때문에 깔끔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꼭 있어야 할 스테디셀러 아이템은 아니지만 독특한 매력을 갖고 싶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었던 나이키 에어포스1 미드펄 화이트 제품에 대해 오늘 리뷰를 마칩니다.착용감은 매우 훌륭합니다.발볼과 발등이 여유롭게 조이는 신발이 아니기 때문에 깔끔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꼭 있어야 할 스테디셀러 아이템은 아니지만 독특한 매력을 갖고 싶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었던 나이키 에어포스1 미드펄 화이트 제품에 대해 오늘 리뷰를 마칩니다.팬인 것은 사랑입니다.팬인 것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