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보신요리 아귀수육 레시피 소주안주 추천

낮 기온이 올라가면서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이제 면역관리를 좀 해야겠죠? 그래서 저도 준비한 자양요리 아구스육, 앙꼬우스육 레시피인데 사실 술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소주 안주를 추천하거든요.

ㅎㅎㅎ 맛없을리가 없어요 신선한 아귀로 만드는 비린내도 없는 부드러운 맛의 스프까지 드링크하는 요리를 만들어보세요.

다른 찬은 필요없어요 술안주로도 추천소주3병으로 하죠 초고추장 와사비간장만 있으면되요 (웃음)

신선한 아귀 생물이에요 아귀 간도 색깔이 좋거든요.이 한 팩에 평균 17000원인데 날은 세일해서 2만원이었어요 이걸로 매운 아귀찜도 좋지만 저는 맑은 아귀 레시피를 준비해 보겠습니다.

먼저 흐르는 물에 씻은 아귀는 냄비에 넣고 콩알갱이가 없는 된장을 살짝 바르고 액젓을 한 스푼 넣는다.

위에 소주를 부어줄게요 작은데로

소주를 넣어서 요리술은 생략할 수 있지만 조금 알코올이 부족해서 한 스푼만 넣었어요 요리술 자체가 단맛이 나고 굳이 많이 넣으면 음식맛이 전체적으로 달콤해져 추천드립니다조금 더 잠길 정도로 소주를 넣어도 되는데, 저는 이만큼 작게 뚜껑을 열고 센 불에서 먼저 알코올을 날립니다.팔팔 끓으면 뚜껑을 닫고 굽습니다한번 뒤집겠습니다자양요리로 준비한 아귀 수육 레시피에는 콩나물과 미나리가 들어가죠?? 소주안주를 추천드리니 숙취해소와 시원함도 플러스로 미나리도 한입 크기로 썰어 세숫대가 굵은 콩나물도 씻어 준비합니다아귀의 간은 아귀의 살이 익으면 그 위에 올려놓고 익힙니다.그 위에 콩나물이랑 미나리도 올리고 살짝 데칠게요.뚜껑만 조금 닫아 주세요콩나물과 미나리를 이렇게 물에 풀어 삶습니다.끝! 자양요리로 준비한 아귀 수육 레시피 어렵지 않죠?신선한 아귀라면 정말 요즘 말로 소주 삼병각이라는 소주안주 추천, 진짜 국물까지 최고의 술안주입니다.그릇에 이렇게 넣고 위에 육수도 뿌려주세요초고추장과 와사비간장만 준비하면 술안주로 준비했다면 소주병이 필요하겠죠.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최고, 고추냉이간장에도 굿 초고추장에도 굿입니다이렇게 앞접시에 덜어 소스에 찍어 먹으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일품입니다!모름지기 어르신들께 해주셔도 좋은 보양식입니다+_+소중하게 먹는 아귀의 간이 정말 부드럽습니다 바다 아보카도의 풍부함 +_+ 신선한 생물을 삶아서 비린내가 나지 않습니다.마늘,후추없이 이것자체가 굿 아주 깔끔한 맛이 일품입니다먹으면서 감탄 중기력이 회복되는 것 같아요 ㅎㅎ겨울방학동안 3명의 아이들과 씨름하며 고생한 나에게 주는 보상과 같은 맛봄을 위한 나만의 보양식으로 준비한 아귀 수육 레시피 정말 최고입니다.소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진심으로 소주안주를 추천드립니다정말 계속 먹어버리는 맛끝까지 아껴먹었던 아귀의 간까지 TT정말 기운이 회복되는 맛이에요!자양요리로 준비한 아귀 수육 레시피 정말 봄에는 새롭게 힘을 낼 것 같아요소주안주를 추천하는 매운 아귀찜도 좋지만 톡 쏘는 와사비간장과 초고추장에 찍어먹는 국물까지 담백한 요리!추천합니다. #자양요리 #아귀수육 #아귀레시피 #소주안주추천 #소주안주 #아귀수육 #아귀찜 #술안주 #수육종류 #보양식 #메인요리 #생선요리(C)2023.lulu. All right reserved.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