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랜드 공란입니다.오늘은 작년에 구입한 피어오브갓 에센셜 코치 자켓을 리뷰하려고 합니다.1년 동안 사용하면서 느낀 점도 공유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뒷모습이 너무 예뻐요.엠보싱된 로고가 달려있는데 검은색 몸체와 잘 어울려요.
엣센셜의 상징은 검은 고무 태그가 목부분에 붙어 있습니다.
확대된 후면 로고입니다. 에센셜 팀 복장 같기도 하고 좋네요.
앞모습입니다. 이 재킷의 큰 특징인 가슴은 넓은데 팔길이가 작다는 점입니다.그래서 긴 소매와 함께 입으면 항상 긴 소매가 손목의 조리개를 뚫고 튀어나옵니다.
손목 시보리의 모습입니다.탄탄한 것 같습니다만, 조리개 자체의 크기가 커서 손목을 찌르는 느낌은 별로 들지 않습니다.
폭 넓게 조임끈이 있어요.맞는핏으로 연출해서 입을 수 있습니다.
이 코치 재킷의 특징 중 하나인데 단추가 두꺼워요.결합이 되게 단단해요.고장나지 않는 듯한 느낌을 줘서 좋아요.
기사와에 베이지톤 엠보 로고와 바로 옆에 엠보싱 처리된 사이즈 탭이 있어서 좋습니다.정가품을 구별할 때 이런 점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재킷의 특징 중 하나인데 안쪽 포켓이 양쪽에 있는데 크기가 엄청 커서 웬만한 건 다 수납할 수 있어요.저는 핸드폰충전기와 아이패드를 넣은적도 있습니다.
내부 사이즈 탭입니다. 손빨래만 가능하고 메이드 인 차이나인 점이 아쉽습니다.1년간 사용해 본 결과 찌는 듯한 폭염 속에서는 입을 수 없습니다.100%나 나일론인데 두꺼워서 그래요.생활방수는 되지만 너무 많은 비는 막을 수 없어요.못 멈추면 안으로 물이 흘러요.폭우 속에서 축제를 경험했을 때 이 재킷을 입고 가서 물에 빠진 쥐가 된 것으로 기억합니다.어깨 53CM, 가슴 61CM, 총장 72CM, 팔 기장 60CM으로 팔 기장이 짧기 때문에 긴팔보다는 반팔로 입는 것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좋아요, 댓글, 이웃추가, 저장, 공유는 글을 쓰는 저에게 힘이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