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와 매트의 장점을 단번에!
안녕하세요 육아 인플루언서신신입니다.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봄이 와서 파랗고 싱싱한 5월이 되었네요^^요즘은 미세먼지도 적고, 또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여름이 되기 전에 날씨가 좋을 때는 마음껏 누려야 하는 쉬는 날마다 아이를 데리고 공원으로~ 밖으로 나가게 됩니다!아이도 그동안 추워서… 코로나 때문에… 여러가지 이유로 바깥활동을 많이 못했는데 날씨가 좋을 때 많이 나가야 해요^^ 밖에 나가면 그래도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다니거나 부모님을 찾기 어려워 노니까 넓은 잔디밭에 아이들이 노는 것을 지켜볼 수 있는 피크닉 매트를 펼치고 간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며 쉴 수 있어서 좋아요^^
또 아이들이 놀고 앉아서 물도 마시고 간식도 먹고 지인들과 함께 가면 매트 위에서 다시 놀기 때문에 차 트렁크에는 피크닉 매트, 캠핑용 의자, 원터치 텐트는 항상 싣고 다녀요!원터치 텐트는 위치에 따라 칠 수 없는 곳도 있고, 조금 부피가 커서 별로 사용하지 않게 되기도 합니다.그런데 이번에 아이두젠 루프 돔 텐트를 사용해봤는데 진짜 텐트와 매트의 장점만을 살려 컴팩트하게 접을 수 있고 원터치로 2초만에 설치되어 사용하기 편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어떤 햇살이 너무 강해서 여름 같은 날 일정에 없던 공원에 갔어요.볼일을 보고 그냥 집에 가는 게 너무 아쉬웠어요.아이들은 공원에서 킥보드도 타고 비눗방울도 불고 놀고 간식을 먹고 싶다 그래서 가볍게 가져온 아이두젠 루프돔 텐트를 설치했어요!
어떤 햇살이 너무 강해서 여름 같은 날 일정에 없던 공원에 갔어요.볼일을 보고 그냥 집에 가는 게 너무 아쉬웠어요.아이들은 공원에서 킥보드도 타고 비눗방울도 불고 놀고 간식을 먹고 싶다 그래서 가볍게 가져온 아이두젠 루프돔 텐트를 설치했어요!
간편한 설치
보관함에서 꺼내 접고 있는 것을 그대로 펼치기만 하면 설치가 종료됩니다!
방풍, 방충, 사생활 보호까지!
설치를 다 하면 이렇게 4면이 막혀있어요.2개는 문, 2개는 창문으로 개폐가 가능하므로 모두 잠그면 프라이버시에 사용할 수 있고 열면 개방감 있는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끝이 아니라 이렇게 안쪽과 바깥쪽에 지퍼가 2개 있습니다. 완전히 닫을 수 있는 바깥지퍼, 안쪽에는 양송이 지퍼가 있어 양송이를 해두면 벌레가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고 공기는 순환시켜 편안하고 쾌적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낮에는 여름처럼 더웠는데 오후에는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오니까 시원했어요.그래서 두 개의 문을 열어놓고 간식 타임을 즐겼습니다.텐트는 아니지만 하늘은 열려있는 피크닉 매트라서 왠지 아늑하고 시원해서 우리만의 피크닉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지나가는 사람들이 처음 보는 형태의 텐트?매트? 라고 다들 쳐다봤어요 ㅋㅋ 내가 마치 신상인이 된 느낌 ㅋㅋ이 여닫는 문 때문에 갑자기 굉장히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았던 게 여름에 계곡이나 바다로 놀러갔을 때인 줄 알았어요.아이들에게 옷을 갈아입게 하는 경우가 많은데, 문을 닫고 프라이버시를 위해 수영복으로 갈아입어 주기에는 매우 좋다고 생각했습니다.아이들에게 옷을 갈아입게 하는 경우가 많은데, 문을 닫고 프라이버시를 위해 수영복으로 갈아입어 주기에는 매우 좋다고 생각했습니다.루프돔을 추가 설치하여 텐트처럼 더욱 아늑한피크닉 매트처럼 사용하는 방풍매트 위에 추가로 루프돔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폴을 넣어 사방에 끼워 넣고 간편한 버클로 루프 돔을 쉽게 설치합니다.사실 저희 남편은 밖에 나갔을 때 에너지가 많은 편이 아니라 텐트 치는 것도 힘들고 캠핑은 시작할 수 없다고 글램핑이나 캐러밴을 선호하는 사람이거든요 ㅎㅎ 그런데 이렇게 설치가 쉬우니까 설치하기 위해서 에너지를 뺄 필요는 없고 피크닉 나가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은 만들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루프돔까지 설치하면 햇빛까지 차단해주니까 진짜 나가서 낮잠 자고 와도 돼요 ㅋㅋ 요즘 둘째 임신으로 배가 자꾸 불어나서 첫째 때문에 밖에 나가긴 하는데~ 아이두젠 방풍매트에서는 누워서 쉴 수도 있으니까 저도 ㅋㅋㅋ너무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매트와 텐트의 장점만을 조합하여 만든 루프돔텐트는 특허청에 기술특허 및 디자인특허출원된 제품입니다.설치의 어려움과 불편함은 줄이고 사용자 편의와 프라이버시는 지켜주는 똑똑한 피크닉 매트입니다.더 어린 아이들은 루프돔 텐트 안에서 기어다니며 놀아도 되고 낮잠 잘 때쯤 햇빛차단도 되고 아늑하기 때문에 이 안에서 낮잠을 자게 해도 되겠죠 (둘째 데리고 공원에 나갈 수도 있는 것^^)올 봄,여름,가을까지 굉장히 많이 쓰이는 바람막이입니다.남편도 원터치 텐트보다 간편하고 자주 사용한다고 제 초이스를 무척 칭찬해줬어요^.나들이 계절~ 온 가족이 편히 쉴 수 있는 피크닉 매트는 아이드젠루프 돔 텐트로~~GO!!…남편도 원터치 텐트보다 간편하고 자주 사용한다고 제 초이스를 무척 칭찬해줬어요^.나들이 계절~ 온 가족이 편히 쉴 수 있는 피크닉 매트는 아이드젠루프 돔 텐트로~~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