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Fly – 최초의 센서 지원 오르니톱터 드론 리뷰: 새처럼 나는 혁신적인 비행!

XFly 오르니톱터 드론 사용 후기 : 자연을 닮은 날갯짓 드론의 완벽 후기! 안녕하세요 지니 지니입니다. 오늘은 지난 9월 해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Indiegogo(Indiegogo)’에 참가하여 12월 말에 제품을 받은 X-FLY라는 바이오닉 버드 드론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제품이라 더욱 기대감이 컸는데요~ 그럼 바로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XFly 오르니톱터 드론 사용 후기 : 자연을 닮은 날갯짓 드론의 완벽 후기! 안녕하세요 지니 지니입니다. 오늘은 지난 9월 해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Indiegogo(Indiegogo)’에 참가하여 12월 말에 제품을 받은 X-FLY라는 바이오닉 버드 드론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제품이라 더욱 기대감이 컸는데요~ 그럼 바로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1. XFly 드론, 첫인상부터 신선했어요! XFly-최초 센서 지원 올니톱터 바이오닉 버드 드론은 상자에서 꺼내는 순간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새의 움직임을 그대로 재현한 날개 구조는 기존의 Drone과 전혀 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 덕분에 쉽게 조립하여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 있어서 제품을 받는 순간부터 신뢰감이 느껴졌어요. 내가 구매한 옵션은 X-FLY 번들 제품으로 새 날개 같은 윙이 3세트 추가로 들어있고 스마트폰용 조이스틱과 추가 배터리, LED 라이트, 부저(Buzzer)가 함께 들어있는 구성이었습니다. 1. XFly 드론, 첫인상부터 신선했어요! XFly-최초 센서 지원 올니톱터 바이오닉 버드 드론은 상자에서 꺼내는 순간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새의 움직임을 그대로 재현한 날개 구조는 기존의 Drone과 전혀 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 덕분에 쉽게 조립하여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 있어서 제품을 받는 순간부터 신뢰감이 느껴졌어요. 내가 구매한 옵션은 X-FLY 번들 제품으로 새 날개 같은 윙이 3세트 추가로 들어있고 스마트폰용 조이스틱과 추가 배터리, LED 라이트, 부저(Buzzer)가 함께 들어있는 구성이었습니다.

먼저 X-FLY 본체를 자세히 살펴봅시다 먼저 X-FLY 본체를 자세히 살펴봅시다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설명서를 자세히 읽고 내용을 숙지해야 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설명서를 자세히 읽고 내용을 숙지해야 합니다.

우선 자루 안에 드론의 좌우 날개와 꼬리 날개가 들어 있습니다. 재질은 투명한 비닐에 사이버틱한 디자인이 인쇄된 모습이었습니다. 우선 자루 안에 드론의 좌우 날개와 꼬리 날개가 들어 있습니다. 재질은 투명한 비닐에 사이버틱한 디자인이 인쇄된 모습이었습니다.

다음은 박스 안에 들어 있는 X-FLY 드론과 배터리,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의 모습입니다. 다음은 박스 안에 들어 있는 X-FLY 드론과 배터리,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의 모습입니다.

기체의 모습입니다. 마치 벌레 같은 프레임이 새의 모습이라고 보기에는 조금 이상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기체의 모습입니다. 마치 벌레 같은 프레임이 새의 모습이라고 보기에는 조금 이상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본체는 머리 부분과 동력을 발생시켜 날개를 퍼덕이는 구동부와 자이로 센서가 내장된 모듈, 그리고 꼬리 날개의 방향을 움직이는 구동부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작고 정교하게 만들어진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놀랐어요. 본체는 머리 부분과 동력을 발생시켜 날개를 퍼덕이는 구동부와 자이로 센서가 내장된 모듈, 그리고 꼬리 날개의 방향을 움직이는 구동부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작고 정교하게 만들어진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놀랐어요.

본체 박스에는 위에서 본 것처럼 전부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본체 박스에는 위에서 본 것처럼 전부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번들 옵션에는 추가적인 다른 디자인의 새 깃털이 3세트 함께 동봉되어 왔습니다. 나중에 고장 나면 교환해도 되고, 다른 모습으로 날개를 바꿔서 비행해도 되기 때문에 든든합니다. 그리고 번들 옵션에는 추가적인 다른 디자인의 새 깃털이 3세트 함께 동봉되어 왔습니다. 나중에 고장 나면 교환해도 되고, 다른 모습으로 날개를 바꿔서 비행해도 되기 때문에 든든합니다.

X-FLY 번들 키트를 보겠습니다. 번들 박스에는 스마트폰용 조이스틱과 LED 모듈, 추가 배터리가 동봉돼 있었습니다. X-FLY 번들 키트를 보겠습니다. 번들 박스에는 스마트폰용 조이스틱과 LED 모듈, 추가 배터리가 동봉돼 있었습니다.

 

조이스틱은 스마트폰에 장착해서 사용하는 방식인데, 오직 스마트폰만으로 조종하는 것보다 조이스틱을 사용하면 훨씬 쉽게 조종할 수 있어서 저는 번들 옵션으로 구매했어요. 조이스틱은 스마트폰에 장착해서 사용하는 방식인데, 오직 스마트폰만으로 조종하는 것보다 조이스틱을 사용하면 훨씬 쉽게 조종할 수 있어서 저는 번들 옵션으로 구매했어요.

2. 날갯짓 비행, 새처럼 자연스러운 움직임 XFly 드론은 기존 프로펠러 방식이 아닌 날갯짓 비행을 통해 실제 새와 같은 움직임을 구현했습니다. 덕분에 바람을 타고 부드럽게 비행할 수 있었고, 자연을 닮은 움직임 덕분에 더욱 신선한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특히 작은 새를 연상시키는 움직임 덕분에 조류 관찰이나 야외 비행 시 주변 환경과 잘 어울렸습니다. 또 새소리가 나는 기능도 있어서 실제로 새가 날아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더 좋았습니다. 2. 날갯짓 비행, 새처럼 자연스러운 움직임 XFly 드론은 기존 프로펠러 방식이 아닌 날갯짓 비행을 통해 실제 새와 같은 움직임을 구현했습니다. 덕분에 바람을 타고 부드럽게 비행할 수 있었고, 자연을 닮은 움직임 덕분에 더욱 신선한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특히 작은 새를 연상시키는 움직임 덕분에 조류 관찰이나 야외 비행 시 주변 환경과 잘 어울렸습니다. 또 새소리가 나는 기능도 있어서 실제로 새가 날아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더 좋았습니다.

 

* X-FLY 올니톱터 바이오닉 버드 드론 날갯짓 영상 * X-FLY 올니톱터 바이오닉 버드 드론 날갯짓 영상

3. 간단한 조작법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XFly Drone은 직관적인 조종기 설계로 누구나 쉽게 다룰 수 있었습니다. 조이스틱을 스마트폰에 장착해 사용하는 것이 가장 쉽고 편리하지만 스마트폰 본체만으로도 조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이했습니다. 버튼 하나로 날갯짓 속도 조절과 방향 전환이 가능했고, 모바일 앱과 연동해 더욱 정교하게 조작할 수 있었습니다. 초보자도 빠르게 익숙해질 수 있는 인터페이스 덕분에 드론을 처음 다루는 분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제품이었습니다. 3. 간단한 조작법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XFly Drone은 직관적인 조종기 설계로 누구나 쉽게 다룰 수 있었습니다. 조이스틱을 스마트폰에 장착해 사용하는 것이 가장 쉽고 편리하지만 스마트폰 본체만으로도 조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이했습니다. 버튼 하나로 날갯짓 속도 조절과 방향 전환이 가능했고, 모바일 앱과 연동해 더욱 정교하게 조작할 수 있었습니다. 초보자도 빠르게 익숙해질 수 있는 인터페이스 덕분에 드론을 처음 다루는 분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제품이었습니다.

4. 센서 대응 기능으로 안정적인 비행! XFly 드론은 센서 지원 기능이 탑재돼 비행 중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6축 자이로 센서의 자동 자세 제어 기능 덕분에 좁은 공간에서도 안정적으로 조종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실내 비행 시에도 안정적인 움직임을 유지했기 때문에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4. 센서 대응 기능으로 안정적인 비행! XFly 드론은 센서 지원 기능이 탑재돼 비행 중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6축 자이로 센서의 자동 자세 제어 기능 덕분에 좁은 공간에서도 안정적으로 조종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실내 비행 시에도 안정적인 움직임을 유지했기 때문에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 X-FLY 올니톱터 바이오닉버드 드론의 실내비행 테스트 영상 * X-FLY 올니톱터 바이오닉버드 드론의 실내비행 테스트 영상

5.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휴대성이 드론은 10g도 안 되는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매우 쉬웠습니다. 소형 사이즈와 접이식 날개 구조 덕분에 가방이나 주머니에 쏙 넣어 다닐 수 있어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비행 준비 과정도 쉽고 빠르며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사진) 5.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휴대성이 드론은 10g도 안 되는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매우 쉬웠습니다. 소형 사이즈와 접이식 날개 구조 덕분에 가방이나 주머니에 쏙 넣어 다닐 수 있어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비행 준비 과정도 쉽고 빠르며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사진)

6. 장시간 비행과 효율적인 충전 1회 충전으로 약 12분간 비행이 가능했고, USB 충전 시스템 덕분에 이동 중에도 쉽게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배터리 잔량을 앱에서 확인할 수 있어 배터리 관리도 간단했습니다. 교체형 배터리를 사용하면 장시간의 비행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6. 장시간 비행과 효율적인 충전 1회 충전으로 약 12분간 비행이 가능했고, USB 충전 시스템 덕분에 이동 중에도 쉽게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배터리 잔량을 앱에서 확인할 수 있어 배터리 관리도 간단했습니다. 교체형 배터리를 사용하면 장시간의 비행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7.내구성과 유연한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비행 XFly Drone은 내구성이 좋은 소재로 제작되어 가벼운 충돌에도 손상될 염려가 없었습니다. 유연한 날개 디자인 덕분에 비행 중 작은 충격에도 쉽게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구조 덕분에 초보자도 부담 없이 연습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비행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어요. 또한 머리의 LED 색상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고, 부저 알람 기능이 있어 날려 분실했을 때도 쉽게 찾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바람에 좀 취약한 점이 아쉽지만 바람이 없는 야외에서도 마음껏 날릴 수 있으니 조심해서 비행하면 졸을 것 같습니다. 7.내구성과 유연한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비행 XFly Drone은 내구성이 좋은 소재로 제작되어 가벼운 충돌에도 손상될 염려가 없었습니다. 유연한 날개 디자인 덕분에 비행 중 작은 충격에도 쉽게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구조 덕분에 초보자도 부담 없이 연습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비행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어요. 또한 머리의 LED 색상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고, 부저 알람 기능이 있어 날려 분실했을 때도 쉽게 찾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바람에 좀 취약한 점이 아쉽지만 바람이 없는 야외에서도 마음껏 날릴 수 있으니 조심해서 비행하면 졸을 것 같습니다.

 

결론:XFly Ornithopter Drone, 자연과 기술의 완벽한 조화. XFly-최초의 센서 지원 올니토프토 바이오닉 버드의 드론은 새의 비행을 그대로 재현한 독창적인 설계와 안정적인 센서 기술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주었습니다.가벼움과 휴대성, 직관적인 조작 방법 덕분에 초심자부터 전문가까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좀 더 색다른 드론을 원하거나 드론을 통한 자연과 더 가까운 경험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결론:XFly Ornithopter Drone, 자연과 기술의 완벽한 조화. XFly-최초의 센서 지원 올니토프토 바이오닉 버드의 드론은 새의 비행을 그대로 재현한 독창적인 설계와 안정적인 센서 기술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주었습니다.가벼움과 휴대성, 직관적인 조작 방법 덕분에 초심자부터 전문가까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좀 더 색다른 드론을 원하거나 드론을 통한 자연과 더 가까운 경험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